About Drone-Soccer


 Drone-Soccer는 완벽하게 보호된 드론볼을 이용하여 공중에 원형으로 매달린 골에 더 많은 득점을 한 팀이 이기게 되는 미래형 스포츠입니다.
한 팀은 5대의 드론으로 구성되며 이 중 상대의 골을 통과하여 득점할 수 있는 드론은 스트라이커로 지정된 한 대 뿐입니다.

다른 볼 들은 수비 또는 득점을 돕기 위해 상대 수비를 쳐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. 
경기는 3세트 세트득실로 진행되며 한 세트는 3분 동안 진행됩니다.

‌드론 축구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3분이라는 시간이 결코 짧지 않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. 굉음을 내는 빠른 드론이 쉴새 없이 날아다니며 공격과 수비를 하다 보니 선수들은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며 이를 지켜보는 관중들 또한 잠시도 쉴 틈 없는 스릴을 느낍니다.

‌드론볼   Drone-Ball

지름 40cm(±2cm)
무게 1,100g 이하


‌LED는 지름 최소 20cm이상 (최대 40cm이내)
개별 LED 소자 수는 10cm당 6개 이상


‌외골격의 개방된 단일 면적이 150cm²이하
‌둥글거나 이와 유사한 모양의 외골격

‌골  Goal

‌골대는 내경 지름 60cm, 외경 지름 100cm, 폭 20cm의 크기를 가지며, 골대의 중앙부가 경기장 표면에서 높이 3~3.5m 사이에 위치합니다.

‌경기장  Stadium

공식 경기장은 다음과 같은 크기를 갖고, 높이는 4~5m입니다..

The new E-Sports system of Drone


01

각 팀은 최대 5명의 선수와 5개의 드론 공으로 구성됩니다. 5개의 드론 중 한 대는 스트라이커로 꼬리표가 달려있습니다.

02

스트라이커만 상대의 골을 통과하여 점수를 얻을 수 있고, 다른 플레이어는 공격에서 스트라이커를 지원하거나 상대방의 스트라이커를 방어합니다.

03

스트라이커의 공격이 성공해 득점하였을 시, 득점한 팀의 모든 플레이어는 하프라인 안으로 넘어와야 합니다.